국내여행

제주도 여행 2일차

wjddk 2020. 6. 18. 13:06
반응형

 

제주도 여행 2일차!!

오늘은 여행다운 여행을.. 하는 날..?ㅋㅋ

사실 빠듯한 일정은 아니었다 ㅎㅎ

 

막 여행지를 다 보고 찍고 하기 보다는 좀 더 여유로움을 즐기는 게 이번 여행의 목표였기 때문!!

 

오늘의 코스는

애월 해안도로 -> 곽지 해수욕장 -> 한림 해안 도로 -> 안녕협재씨(점심) -> 울트라 마린(카페) -> 흑돼지 마씸(저녁)

 

해안도로를 달리는 기분은 정말 최고다..!

바닷바람 맞으면서 깨끗한 바다를 보니까 정말 행복.. :)

 

잠시 내려서 바다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기로 했당 ㅎㅎ

사진 찍는 걸 그렇게 즐기지도 않고 딱히 취미도 아니었던 나는.. ㅋㅋㅋ

몇 장 정도 사진을 찍고 경치 구경~~

 

그 다음은 후다닥 곽지 해수욕장으로 이동했당ㅎㅎ

 

오늘은 바다를 보는 날><

바다를 보니까 꽉 막힌 내 마음이 탁 트이는 느낌이 들었당 ㅎ.ㅎ

 

바다 색깔도 맑고 예쁨♥

진짜 날짜 선택한 게 신의 한수였던 게

날씨가 너어~~~무 맑고 예쁘고 화창했당 ㅎㅎ

여행에 있어서 날씨도 엄청 중요한데... 정말 기분을 더 좋게 만들어 주고

여행을 한층 더 즐겁게 만들어 줬던 중요 요소 중 하나였다 ㅋㅋㅋ

"바람, 여자, 돌"이 많다는 제주도 답게

바람이 정말 많이 불었당 ㅋㅋ

 

그리고 실사를 좋아하는 친구가 찍어준 뒷모습 ㅋㅋㅋ

앞모습들은 너무 실사처럼 나와서 이게 머냐면서 따졌지만..ㅋㅋ

뒷모습은 분위기 있게 나온 거 같아서 마음에 들었당 ㅎㅎ

근데 목걸이가 왜 돌아가 있지..?

실컷 구경 했으니 이제 점심을 먹으러!!

점심 먹은 곳은 "안녕 협재씨"

딱새우장 비빔밥 / 통 전복내장 비빔밥 / 돌문어장 비빔밥

이렇게 시켜서 먹었당 ㅋㅋ

더 자세히 가까이서..먹음직스럽게 찍은 사진들은 어디 갔지?!!!!!!!ㅠㅠ

사라져 버렸다..... ㅜㅜ

아무튼 맛있게 정신없이 후다다다다닥 헤치웠다 ㅋㅋ

 

너무 배고팠어.. ;P

 

그 다음으로 이동한 장소는?!!

바로 "울트라 마린"

밥을 먹었으니 카페는 가 줘야 한다 ㅎㅎ

 

여기는 바로 앞에 바다가 보이는.. 정말 아름다운 풍경을 가지고 있는 카페였당><

바로 앞에 바다도 보이고.. 카페가 엄청 넓었다!!

그리고 출입구 찾기가..힘들었...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 창 밖으로 보이는 바다

시원하게 탁 트인 창!!

 

아메리카노 3잔과 티라미수 케이크를 시켰당 ㅎㅎ

진짜....티라미수 케이크가..대박 입에서 녹는다..♥

 

 

너무 너무 맛있었당 ㅎㅎ

원래 빵을 엄청 좋아하기도 했지만 ㅋㅋㅋ 정말 맛있었당

 

여기 앉아서 이제 수다가 시작... 한 2시간은 떠든 거 같다 ㅋㅋ

 

그 다음 일정부터 없었으니.... ㅋㅋㅋ

다시 곽지 해수욕장을 가 보기루..ㅋㅋ

다시 돌아온 곽지 해수욕장!!

여기서 다시 바다도 보고 이번엔 신발을 벗고 바다에 발을 담궜당ㅋㅋ

 

바다 실컷 보고

해수욕장에 앉아서 또 수다 시작..ㅋㅋㅋ

 

그리고 이제 숙소에 들어가서 체크인을 하기로 했당 ㅋㅋ

약 한 시간 정도를 달려 도착한 숙소!

숙소 위에서 바라보는 풍경

어딜가나 바다가 잘 보여서 좋구나 제주도는 ㅎㅎ

 

숙소는 "리젠트 마린"

 

숙소에서 쉬면서 저녁 찾아보다 발견한 근처 맛집!

걸어서 10분 거리라 후다닥 준비하고 출발했당ㅋㅋ

 

짜잔!! 여기는 바로 "흑돼지 마씸"

 

정말 생각치도 못했던 맛집이었다 ㅋㅋ

입에 넣자마자 육즙이 터지면서 고기가 사르르 녹는 느낌.....★

같이 갔던 친구는 이후에 또 다른 친구가 놀러 왔을 때

나한테 이곳의 이름까지 물어보고 다시 찾아갔던 곳이다 ㅋㅋㅋ

 

그리고 함덕 해수욕장 스타벅스로 이동!

제주도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메뉴를 시켜야지 ㅎㅎ

 

그래서 "청보리 라떼"를 시켰다 ㅎㅎ

한 잔에 7천원....정말 비쌌지만 양도 많고 그야말로 정~~~말 맛있었다..ㅠㅠ

또 마시고 싶어어어어어어!!!!!!!!

 

이렇게 또 수다를 떨구 ㅋㅋ

숙소로 이동해서 맥주랑 과자를 까고 씻고 또 수다에 수다에 수다...를 떨다 잠들었당 ㅋㅋ

 

벌써 다음 날이 마지막..ㅠㅠ 너무 아쉽고 슬펐당..ㅠㅠ

그래도 저녁 늦은 비행기로 예약하길 잘했당 ㅋㅋ

내일도 마저 알차게 놀고 갈 예정이었기 때문!!

728x90
반응형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1박 2일 나주여행♡  (0) 2021.07.27
생일 맞이 1박 2일 여행  (0) 2021.07.21
제주도 여행 3일차  (0) 2020.06.21
제주도 여행 1일차  (0) 2020.06.17
경주여행  (0) 2020.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