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공덕 맛집 “정각”

wjddk 2021. 12. 12. 22:28
반응형

오늘 소개할 맛집은

공덕역에 위치한 “정각”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등등을 파는 곳이다

멀리서 보이는 예쁜 건물과 표지판

표지판과 함께 메뉴판이 붙어 있다 ㅎㅎ

 


여기서 미리 메뉴와 가격을 확인하고
들어가면 좋을 것 같당ㅎㅎ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ㅎㅎ
마당..?이라고 해야 하나
그런 곳이 넓찍하게 있다

이국적인 풍경이 너무 예쁘당ㅎㅎ

바닷가에 온 듯한 풍경이 정말 예쁘다
여기서 한참 사진을 찍고 싶었다 ㅎㅎ

날씨도 따뜻하고 분위기가 좋았당ㅎㅎ
여름이면 여기서 먹기에도 좋을 거 같당

드디어 나온 음식!
우리가 시킨 음식 1번

“감태 전복 내장 리조또”

2번 음식은

“문어 오일 파스타”

뭔가 특이한 메뉴라서 시켜봤다 ㅎㅎ
만족스러움ㅎㅎ 맛있당ㅎㅎㅎ
문어도 되게 크고!!

전복 리조또 같은 경우는 약간 비릿?함이
아주 사알짝 느껴졌다 ㅎㅎㅎ
그래도 맛있음 ㅎㅎ

이렇게 실컷 먹고 친구랑 수다 떨다가
근처 카페로 이동!

여긴 지나가다 발견한 곳이라
이름은 잘 모르겠다 ㅠㅠ
아기자기한 카페라서 바로 들어간 곳!

여기 골목이 아가자기 하고
예쁜 식당과 카페들이 많았당ㅎㅎ

아아와 망고주스!!
캬~~ 맛있다 ㅎㅎㅎ
이 날 날씨도 굉장히 따뜻해서
돌아 다니기도 좋았고
오랜만에 만난 친구랑 수다도

떨어서 좋았던 하루였당


마지막으로

귀걸이 셀러답게

귀걸이 착용샷으로 마무리!

하트 큐빅 귀걸이

(사진 클릭 시 제품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만

클릭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